쿠카의 다양한 정보 햄버거 메뉴

목차

    김건희 발찌 목걸이 치마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김건희 발찌 목걸이 치마에 대해 알게 되실 것입니다. 김건희 발찌 목걸이 치마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김건희 발찌 목걸이 치마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김건희 여사 목걸이

     

    김건희 여사 목걸이

     

    평소에 저렴하고 수수한 패션을 자주 입는다는 기사가 언론에 많이 발행이 되었던 윤석렬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평소 언론의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명품의 고가 악세사리를 착용하여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정상회의 스페인 순방 일정 중 스페인 마드리드 만다린 오리엔탈 리츠 호텔에서 열린 스페인 동포 초청 만찬 간담회에 참석한 김건희 여사는 당시 행사에서 올림 머리에 검은색 자켓과 반짝이는 짙은 초록색 한복 스타일의 치마 차림을 선보였습니다. 만찬 자리인만큼 화려하고 눈에 띄는 치마로 룩을 완성하였고 목에는 펜던트가 크고 반짝거렸던 목걸이도 착용하였습니다.

     

    시선을 사로잡았던 목걸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 목걸이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반 클리프 앤 아펠의 제품으로 이름은 스노우 플레이크 펜던트로 가격은 한화 6,200만원에 해당합니다. 백금과 다이아몬드가 사용된 제품으로 다자인은 동일하지만 사이즈가 다른 라지 모델은 무려 1억원을 호가한다고 합니다. 정말 어마무시한 가격이네요.

     

    김건희 여사 발찌

     

    김건희 여사 발찌

     

    이전에는 반 클리프 앤 아펠200만원대 팔찌, ‘까르띠에1,500만원대 팔찌 등을 착용하는 모습이 보였고 이번 나토 정상 회의에서는 보여준 악세사리는 국내 보석 스타트업 업체의 발찌인데요. 30만원대 판매되는 발찌를 왼쪽 발목에 착용하였습니다. 해당 발찌는 국내 브랜드인 어니스트 서울의 제품으로 골드 체인에 다이아몬드 모조석인 모이사나이트 5개가 박힌 모이사나이트 베젤 발찌입니다. 발찌 업체에 따르면 기본 옵션 상품으로 현재 327,200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업체는 발찌는 평소 인기 품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김건희 여사가 착용을 한 후 판매량이 평소에 20배 이상 늘어났다고 합니다. 김건희 여사 정말 대단합니다!

     

    김건희 여사 스타일

     

    김건희 여사 스타일

     

    , 송강호, 강동원, 아이유 주연으로 한 브로커영화가 개봉을 하고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영화 브로커를 관람하러 온 김건희 여사의 옷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건희 옷, 김건희 패션, 김건희 가방 등 엄청난 이슈가 생길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체크 패턴의 적절한 조화가 이루어진 화이트와 블랙의 셔츠를 착용하였고, 가방은 빌리언템 브리저튼가방을 착용해줬습니다. 가방은 가격대가 높지 않은 21만원선에서 판매중이며 예전에는 재고가 굉장히 넉넉했기 때문에 예전에는 구할 수 있었지만 현재는 예약을 해야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건희 여사는 그동안 여러 차례 패션으로 이슈몰이를 했습니다. 자택에서 후드 티셔츠와 청바지, 아이보리색 슬리퍼를 착용했는데, 이 슬리퍼는 온라인에서 3만원대에 판매되는 제품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 슬리퍼 또한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착용을 하기만 하면 품절이네요. 자택에서는 수수해 보이는 차림, 그리고 외부에서는 다양한 색깔 조합의 패션과 고가의 명품 악세사리 등 김건희 여사의 스타일은 참 역시 대단합니다.

     

    김건희 발찌 목걸이 치마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